책 소개

걸어가는 늑대들 : 회색 도시를 지나

정가 : 14,000 원

  • 작가명 : 전이수, 김나윤 (지은이)

  • 출판사 : 웅진주니어

  • 출간일 : 2021-01-27

  • ISBN : 9788901248493 / 8901248492

  • 쪽 수 : 64

  • 형 태 : 235*233mm,양장본

  • 카테고리:

도서 DB 제공 : 알라딘 인터넷서점(www.aladin.co.kr)

구입처

공유하기

책 소개

영재발굴단으로 이름을 알린 전이수는 이제 아이라기보다는 어엿한 ‘작가’로 성장했다. 작품에 대한 취향이나 유창성을 떠나, 아이 어른 할 것 없이 그의 글과 그림이 품은 마음의 깊이, 그 가치를 바라본다. 그가 품은 생각과 작품들은 어느 공영 캠페인의 스토리로, 패션 컬렉션의 패턴으로, 건축물의 콘셉트로 무궁무진한 확장을 거듭하며 밀도 있게 대중에게 다가서고 있다. 이 꼬마 작가에게 캔버스는 세상을 향한 그만의 고유한 스피커인 셈이다.<BR> <BR> 여덟 살에 처음으로 쓰고 그린 &lt;꼬마악어 타코&gt;에 이어 &lt;걸어가는 늑대들&gt;, &lt;새로운 가족&gt;까지 이미 세 권의 그림책을 출간하며 작가는 꾸준히 그림책 창작에 대한 열망도 품어 왔다. 그가 아끼는 ‘걸어가는 늑대들’의 이야기, &lt;걸어가는 늑대들_회색 도시를 지나&gt;가 바로 그 열정의 결과물이다.<BR> <BR> 이번 그림책은 특별히 평소 작가가 엄마와 나누던 이야기들에 작가가 그림을 그리기 시작하고, 어떤 장면은 엄마의 그림에 작가가 색을 덧입히는 공동 작업을 통해, 작가의 행복감이 가득 배어 난 아름다운 추억의 결정체로 탄생했다. 매일 새로운 꿈을 꾸고 재미있는 작업을 구상하는 작가에겐 또 한 번의 색다른 시도였던 셈이다.


목차

저자 소개

전이수, 김나윤 (지은이)

전이수 (지은이)
2008년에 태어난 물고기자리 남자아이.
4남매의 맏이로서 언제나 엄마와 동생들을 먼저 생각하는 배려심 많은 아이지만, 여느 아이들처럼 매일매일 새로운 꿈을 꾸고 엉뚱한 생각을 많이 합니다.
푸른 바다가 있고 맑은 바람이 부는 제주의 자연 속에서 재미난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8살이던 2016년 겨울 &lt;꼬마악어 타코&gt;를 시작으로 &lt;걸어가는 늑대들&gt;, &lt;새로운 가족&gt;
등의 그림책과 그림 에세이 &lt;소중한 사람에게&gt;, &lt;나의 가족, 사랑하나요?&gt;, 에세이 &lt;마음이 처음 만들어졌을 때부터&gt;를 출간했습니다.
SBS 영재발굴단에 소개된 이후 수차례의 개인전과 기획전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 오다, 지속적인 작품 활동과 사회 공헌 활동을 위해 제주시에 갤러리 ‘걸어가는 늑대들’을 만들어 미얀마 난민학교, 아프리카 친구들, 제주 미혼모 센터, 국경 없는 의사회 등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고 있습니다.


김나윤 (지은이)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는 네 아이의 엄마.
아이들이 자동차나 벽에 온통 그림을 그려도, 플리 마켓에 가서 장사를 하겠다고 해도, 소아암 환자를 돕기 위해 머리카락을 몇 년씩 길게 길렀다가 자른다고 해도 아이들의 생각을 지지하고, 그 이야기들을 언제나 들어 주는 든든한 엄마입니다.
하루 종일 쉴 틈이 없어 지칠 때도 있지만, 아이들의 이야기와 아이들에게 해 주고픈 이야기들을 많은 분들과 나누기 위해 일기를 쓰듯 아이들과 함께 서로의 느낌을 주고받으며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하고 글과 그림으로 남기고 있습니다.
지은 책으로 그림책 &lt;몽당&gt;, 에세이 &lt;내가 너라도 그랬을 거야&gt;가 있습니다.


연관 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