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소개

갈매기의 꿈 - 50주년 기념 초판본 커버 특별 에디션

정가 : 12,800 원

  • 작가명 : 리처드 바크 (지은이) 공경희 (옮긴이) 러셀 먼슨 (사진)

  • 출판사 : 나무옆의자

  • 출간일 : 2020-09-01

  • ISBN : 9791161571089 / K882632696

  • 쪽 수 : 160

  • 형 태 : 152*206mm,양장본

  • 카테고리:

도서 DB 제공 : 알라딘 인터넷서점(www.aladin.co.kr)

구입처

공유하기

책 소개

리처드 바크의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갈매기의 꿈』 출간 50주년 기념 오리지널 커버 특별 에디션. 전직 비행사였던 작가가 비행에 대한 꿈과 신념을 실현하고자 부단히 노력하는 갈매기 조나단의 일생을 통해 모든 존재의 초월적 능력을 일깨우는 우화 형식의 소설이다.<BR> <BR> 주인공 갈매기 조나단 리빙스턴 시걸은 다른 갈매기들과 달리 눈앞의 먹이를 얻기 위해 다투기보다 더 완전하게 나는 법을 익히는 데 힘을 쏟는다. 더 높이 날고 더 멀리 보려는 꿈을 가진 조나단은 자신을 이해하지 못하는 무리들에게 추방당하고도 홀로 고독한 날갯짓을 멈추지 않는다. 수많은 실패와 도전 끝에 조나단은 마침내 빛나는 날개를 펼치고 바람을 타며 완벽하게 나는 법을 통달하게 된다. <BR> <BR> 이 작품은 자유의 참의미를 깨닫기 위해 비상을 꿈꾸는 한 마리 갈매기를 통해 인간 삶의 본질을 상징적으로 그리고 있다. 특히 다른 갈매기들의 따돌림에도 흔들림 없이 꿋꿋하게 자신의 꿈에 도전하는 조나단의 인상적인 모습에서 자기완성의 소중함을 깨닫게 된다. 눈앞에 보이는 일에만 매달리지 말고 멀리 앞을 내다보며, 남들이 가는 길을 따라가기보다 내면의 소리를 좇아 묵묵히 나아가라는 작가의 메시지는 시대와 세대를 뛰어넘어 수많은 독자들의 가슴에 뭉클한 감동을 안겨주었다. <BR>


목차

1장

2장

3장

4장

마지막 말

옮긴이의 말

저자 소개

리처드 바크 (지은이) 공경희 (옮긴이) 러셀 먼슨 (사진)

리처드 바크 (지은이)
1936년 미국 일리노이 주에서 태어났다. 롱비치주립대학에 입학했으나 퇴학당한 뒤 공군에 입대해 비행기 조종사가 되었다. 이후 상업 비행기 조종사로 일하며 3천 시간 이상의 비행 기록을 세웠다.
열여덟 군데의 출판사로부터 출간을 거절당한 『갈매기의 꿈』은, 1970년 뉴욕 맥밀란 출판사에서 초판이 정식 출간된 뒤 5년 만에 미국에서만 700만 부가 판매되었으며 전 세계 언어로 번역되었다. 미국 문학사상 최고의 베스트셀러라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의 판매를 앞지르며 불후의 명작이 된 이 작품을 통해 리처드 바크는 수백만 명의 의식 세계에 큰 영향을 미쳤다.

리처드 바크의 다른 작품으로는 『환상』 『소울메이트』 『하나』 『영원의 다리』 외에, 페렛 시리즈인 『천국을 나는 비행기』 『폭풍 속의 구조』 『희망을 노래하는 시인』 『언덕 위의 푸른 목장』 『마지막 전쟁』 등이 있다.


공경희 (옮긴이)
서울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한 후 번역 작가로 활동 중이며, 성균관대학교 번역 TESOL 대학원 겸임교수를 역임하였다. 번역서로 《시간의 모래밭》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모리와 함께한 화요일》 《타샤의 정원》 《호밀밭의 파수꾼》 《파이 이야기》 《프레디 머큐리》 《문워크》 《로켓맨》 등이 있으며 저서로 《아직도 거기, 머물다》가 있다.


러셀 먼슨 (사진)
콜로라도 주 덴버에서 어린 시절을 보내면서 비행기를 촬영하기 시작했다. 이후로 사진 촬영과 비행에 열정을 가지고 살아왔다. 『하늘을 향해: 비행사는 왜 비행하는가Skyward: Why Flyers Fly』의 저자이자 사진작가이며, DVD &lt;66번 도로를 날아서Flying Route 66&gt;의 글과 제작을 맡았다. 애비앳 허스키 기에서 촬영한다.


연관 도서